TOP

일상 행복 감동

성령시대에는 구원자 안상홍 하나님뿐 본문

행복

성령시대에는 구원자 안상홍 하나님뿐

소피아친구 2021. 1. 11. 19:11

성령시대에는 구원자 안상홍 하나님뿐

#별들이 노래한다는 말 들어본 적이 있으신가요?

동화 속 이야기가 아니라 실제로 별들이 빛으로 수놓으며 노래한다고 합니다. 

여러 연구진에 의해 별들에게서 '소리'와 아주 흡사한 것이 끊임없이 발생하고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성경에 이미 기록

별들이 노래를 한다니 상상만해도 즐거워지는 기분입니다. 그런데 더욱 놀라운 사실이 있습니다. 성경에 이미 연구진들 보다 더 앞서서 별들이 노래한다는 사실이 증거되어 있습니다. 지금으로 부터 1,500년 전에 기록된 욥기서에 있습니다.


그때에 새벽별들이 함께 노래하며 하나님의 아들들이 다 기쁘게 소리하였었느니라 (욥기 38:7)

BC 1,500년경이면 신석기시대 후기 또는 청동기시대 전기 쯤이라고 합니다.

과학이 발달하지도 않은 그 시대에 별들이 노래한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었을까요?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 하나님

이유는 단 하나입니다. 성경은 보이지 않지만 분명 존재하시는 하나님의 기록이며 우주를 주관하시고 창조하신 분이 하나님이라는 사실이 틀림이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먼저 알 것은 경의 모든 예언은 사사로이 풀 것이 아니니 예언은 언제든지 사람의 뜻으로 낸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의 감동하심을 입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받아 말한 것임이니라 (베드로후서 1:20~21)


창조주 하나님께서 인류를 위해 주신 성경입니다. 이러한 성경이 성령시대에 #구원자가 계심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시대마다 구원자를 정해주셨고 지금 성령시대에도 정해주신 구원자의 이름이 있습니다. 바로 안상홍 하나님 이십니다. 안상홍님이 성령시대에 #구원자라는 사실은 성경에 기록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별들이 노래한다는 것이 성경에 기록되어 있듯이 안상홍님이 성령시대에 구원자이심을 성경이 기록하고 있습니다.


https://pasteve.com/song-of-star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