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일상 행복 감동

안식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의 축복 본문

행복

안식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의 축복

소피아친구 2019. 8. 14. 14:44

하나님 말씀을 가감하지 말라

성경 말씀에 하나님 말씀을 가감하지 말라고 하셨다. 또한 하나님 말씀에 더하면 재앙을 받고 하나님 말씀에 재하면 천국에 가지 못한다고 하셨다.

내가 너희에게 명하는 말을 너희는 가감하지 말고 내가 너희에게 명하는 너희 하나님 여호와의 명령을 지키라 (신 4:2)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 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계 22:18)

그만큼 하나님의 말씀에는 절대성이 있다는 것을 충분히 알 수 있다. 하나님께서는 인류가 하나님의 말씀 그대로를 순종하기를 바라신다.

안식일 지키는 것이 순종

그럼 하나님을 진정으로 믿고 하나님을 진정으로 사랑한다면 말씀 그대로를 순종해야 한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가장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예배일 조차도 순종하지 않고 있다. 성경에서는 분명히 일곱째날 #안식일을 기억해서 거룩히 지키라 하셨다.

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니라 하나님의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 날이 이를 때에 마치니 그 지으시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니라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 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창 2:1~3)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출 20:8)

일곱째날 #안식일은 성경적으로도 상식적으로도 토요일이다. 그럼 하나님을 진정 믿는다면 토요일에 예배를 드리는 것이 마땅하다. 그러나 성경에 기록은 무시하고 자신들이 드리고 싶은 날에 예배를 드린다. 이러한 사람들을 진정으로 하나님을 믿는다 말할 수 있을까.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성경의 기록대로 토요일에 안식일을 지키고 있다.

안식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의 축복

하나님의 말씀을 가감하지 말라 하신대에는 이유가 있다. 우리에게 축복을 넘치도록 주시기 위해서 이다. 하나님의 말씀을 가감지 않고 그대로 순종했을때 마침내 천국에 넉넉히 들어 갈 수 있기에 절대적인 말씀을 주신것이다.

일곱째날 안식일을 제대로 정확하게 토요일에 지켜야 절대적인 축복을 받아 천국에 넉넉히 들어갈 수 있는 것이다. 안식일을 성경대로 토요일에 지키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에는 절대적인 하나님의 말씀대로 천국 축복이 약속되어 있다.

하나님을 진정으로 믿고 사랑한다면 일곱째날 안식일 토요일을 지키자. 

https://youtu.be/kx3_LF9GrF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