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일상 행복 감동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이 진짜 행복의 이유이다 본문

행복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이 진짜 행복의 이유이다

소피아친구 2019. 5. 28. 11:11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이 진짜 행복의 이유이다.

네잎클로버(Four Leaf Clover)는 콩과의 여러해살이풀인 토끼풀(Trifolium repens)의 돌연변이다. 자연상태에서 네잎클로버를 찾을 수 있는 확률은 만분의 일이라고 한다. 때문에 사람들은 세잎클로버로 가득한 풀밭에서 꼭꼭 숨어있는 네잎클로버를 찾을 때면 짜릿한 전율과 기쁨을 느낀다. 그리고 네잎클로버를 찾는 사람에게 행운이 돌아갈 것이라 믿고 있다. 네잎클로버의 꽃말은 다름 아닌 ‘행운’이기 때문이다. ... 중략

그렇다면 세잎클로버의 꽃말은 무엇일까. ‘행복’이다. 사람들은 모두 행복한 삶을 원한다. 이를 위해 슬픔을 참고 어려움을 견디기도 하지만, 마음먹은 대로 행복이 쉽게 찾아오지 않고 영원히 지속되지도 않는다는 것이다.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나의 진짜 행복 중

행운도 좋지만 행복한 삶이 지속된다면 그 삶이 얼마나 좋을까요. 그래서 사람들은 나중에 행복을 위해서 당장은 힘들고 괴롭지만 참고 이겨내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위에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내용과 같이 그 행복은 쉽사리 찾아오지는 않습니다.그러나 성경에는 영원한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성경에서 알려주신 진짜 행복 천국 약속

[요한계시록 22장 1절~4절]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내가 들으니 보좌에서 큰 음성이 나서 가로되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저희와 함께 거하시리니 저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께 계셔서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천국은 눈물도 없고 사망도 없고 애통도 없고 아픈 것도 없는 곳이라고 했습니다. 이러한 천국에서의 삶이 약속된다면 진짜 행복이 보장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천국에서의 삶을 약속 받을 수 있을까요? 천국은 영원한 곳이기에 영생의 축복을 받으면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혹시 영생주시는 성령과 신부에 대해 들어보셨습니까?

신부이신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이 주시는 진짜 행복

요한계시록 22장 17절에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신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생명수는 영원한 생명을 말합니다. 즉 영생을 성령과 신부께서 주시기 때문에 영생을 받으려면 반드시 성령과 신부를 알아야 합니다. 성령은 성삼위일체로 아버지하나님을 말합니다.(성삼위일체에 대해 잘모르신다면 글자를 클릭해 보세요)

그럼 성령과 함께 생명수 주시는 신부는 누구일까요? 하나님의교회에서 정답을 알고 있습니다. 신부는 바로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요한계시록 21장 9절 부터 보면 천사가 요한에게 신부를 보여준다고 하면서 하늘에서 내려오는 예루살렘을 보여줬습니다. 다시말해 신부가 곧 하늘 예루살렘을 의미합니다. 여기에 하늘 예루살렘은 실제 예루살렘을 말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하늘 예루살렘이 누구인지 알면 신부를 알 수 있습니다.

하늘 예루살렘은 갈라디아서 4장 26절에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말씀을 볼때 '우리 어머니' 즉 어머니하나님을 의미합니다.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신다는 말씀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영생을 허락하신다는 말씀입니다.

그러므로 아버지하나님만 알아서는 안됩니다. 어머니하나님도 알아야지 영생을 받고 진짜 행복이 있는 영원한 천국에 갈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에 말씀대로 성경에서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머니하나님을 통해 영생의 축복을 받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진짜 행복한 이유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시기 때문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