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일상 행복 감동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 재림그리스도인 이유 본문

행복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 재림그리스도인 이유

소피아친구 2019. 6. 11. 13:31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재림이 필요한 이유

주위를 둘러보면 교회가 넘치도록 많다. 그리고 다들 자신의 교회에 구원이 있다고 말한다. 많은 교회들 중에 진짜 구원이 있는 교회는 어디일까?

성경에는 예수님께서 재림하신다고 되어 있다. 재림하시는 이유는 이 땅에 진리가 없어 온전한 믿음을 가질 수 없는 인류를 위해 진리를 다시 회복해 주시기 위해서이다.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속히 그 원한을 풀어 주시리라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누가복음18장 8절)

그러므로 반드시 재림그리스도를 만나야 한다. 재림그리스도를 만나야 회복된 참 진리를 알 수 있는 것이다. 재림그리스도가 바로 하나님의교회에서 믿고 있는 안상홍님이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오시는 시기

지금 현재 대부분 교회에서는 재림그리스도께서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다. 그래서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고 있는 하나님의교회를 이단이나 틀렸다 비난한다. 그러나 아직도 재림그리스도를 기다린다면 그건 성경과 맞지 않다. 

성경에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공부해보면 이미 재림그리스도께서 오셨음을 알 수 있다. 하늘을 보며 여전히 재림을 기다리고 있다면 그곳엔 참 진리가 없는 것이 틀림이 없다.

오신 재림그리스도 오실 재림그리스도

크기가 크다고 목사님이 마음에 든다고 해서 교회를 다니는 것이 아니라 그 교회가 이미 오신 재림그리스도를 믿고 있는지 아닌지를 확인하면 된다. 오신 재림그리스도를 믿고 있다면 회복된 진리가 있는 것이고 아직도 재림그리스도를 기다리고 있다면 진리가 없는 교회이다.

하나님의교회에서 믿고 있는 안상홍님은 재림그리스도가 틀림없다. 성경에 예언을 확인하면 확실히 알 수 있다. 인류의 구원을 위해 다시 오신 안상홍님이 재림그리스도 이심을 모두가 알아봤으면 하는 바램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Db9rU3k_7do&list=PLhtW7f1SHr3xxq1-4F2gL2j2xM7qZ4iuR&index=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