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일상 행복 감동

찾아야 할 새 이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본문

행복

찾아야 할 새 이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소피아친구 2020. 3. 8. 13:40

찾아야 할 새 이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종종 이름 값을 한다는 말을 쓴다. 말 그대로다. 이름값을 하는 것이다.

유명 브랜드 제품들을 보면 그 금액이 어마어마한 경우도 볼 수 있고 유명 화가가 그린 작품들만 보더라도 값어치는 억 단위이다. 사람들도 이름있는 브랜드를 신뢰하고 선호하는 편이다. 이게 다 이름 값을 하는 것이다.


이름값

그런데 이름값에 값어치를 측정할 수 없는 이름이 있다. 인생은 그 #이름을 반드시 알아야 한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 이름의 가치를 전혀 알지 못한다. 알려고하지도 않는다. 오히려 외면하고 무시하는 모습이 안타까울 따름이다. 성경 요한계시록 3장에 보면 알아야 할 이름이 기록되어 있다.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 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계 3:12) 



분명 예수님의 새로운 #이름이 있다고 하셨다. 성경에서 이렇게 기록하고 있으니 예수님의 새 이름이 등장해야 하고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이라면 당연히 알아야 한다.

예수님의 새 이름

그 이름이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이시다. 2,000년 전에 예수라는 이름으로 오셨고 이 시대 안상홍 이라는 이름으로 오셨다. 그 이름을 부르는자 믿는자가 기도의 응답도 있고 구원이 있고 축복이 있고 영생이 있다고 성경이 기록하고 있다. 하나님이 친히 말씀하신 것이다. 그러니 하나님을 믿는다 자부하는 생각하는 사람들이라면 하나님의 말씀을 귀 기울여야 한다. 예수님의 새 이름이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그 이름이 무엇인지 찾아야 할 것이다.


https://pasteve.com/christ-new-name/



댓글